대표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한미유압기계를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1세기 유압기기 전문분야의 LEADING COMPANY
당사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삼락동에 소재하고 있고 1985년 7월에 설립되어 현재 7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선박 엔진용 유압기계 전문회사로서 현대중공업, HSD엔진, STX중공업,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등의 협력업체로
거래하며 쌓인 기술력과 신용을 토대로 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총매출의 30% 가량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을 통한 품질 혁신 경영 기업을 지향합니다.
총 9종의 특허와 1종의 디자인권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3년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 2011년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인증, 2014년 Inno-BIZ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증, 2019년 EQ품질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2014년 설립된 기업부설 연구소를 바탕으로 계속적인 신제품개발을 통해 기술적 우위와 가격, 품질경쟁력을 확보하여 국내는 물론 유럽의 유명 브랜드에도 뒤지지 않는 독보적 지위를 가지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입니다.
Environmental(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를 최우선하는 기업을 추구합니다.
환경 이슈에 적극 대응하고, 성과공유를 통한 직원만족, 지역사회 공헌,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투명한 지배구조를 지향합니다.
2012년 10월 부산광역시 사상구 삼락동으로 확장 이전을 완료하여 명실공히 제2의 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 하였고,
2022년 4월 창업주이신 고 전영근 회장의 유고로 전승현, 전덕규 대표이사가 가업승계 하였습니다.
당사는 21세기 유압기기 전문분야의 LEADING COMPANY라는 경영 방침 실현을 위해 최고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추구하며
구성원의 행복추구와 사회에 대한 기여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주)한미유압기계 대표이사 전승현, 전덕규